티스토리 뷰

목차



    반응형

    지난 7월24일 지디가 직접 디자인한 한정판 주류 ‘피스마이너스원 데이지 하이볼’이 CU 편의점에서 출시....1캔 8800원에도 불구하고 사전 예약 6만 캔이 3시간 만에 매진되었습니다

     

    지디 하이볼 파급력 실체
    지디 하이볼 파급력 실체

     

     

     

     

    지드래곤 하이볼, 세 번째 시리즈....

     

    올해 상반기 편의점 주류 최강자로 꼽히는 **‘지드래곤 하이볼’**이 새로운 모습으로 돌아왔습니다.
    CU는 **‘피스마이너스원 데이지 하이볼’**을 지난 7월23일 전국 오프라인 점포에서 출시한다고 밝혔습니다.

     

     

    사전 예약, 3시간 만에 6만 캔 완판

     

    지난 15일 CU 커머스 앱 포켓CU에서 진행된 사전 예약에서 **1만 번들(6만 캔)**이 단 3시간 만에 전량 매진됐습니다.
    1캔 가격은 8800원으로, 편의점 하이볼 중에서는 높은 편이지만, 한정판 매력과 지드래곤 효과로 완판 행진을 이어갔습니다.

     

    지드래곤의 아트워크 + 코냑의 풍미

     

    이번 신제품은 주류 베이스는 100% 프랑스산 VSOP 등급 코냑을 사용하며, 주정은 전혀 첨가하지 않았습니다. 알코올 도수는 지드래곤의 출생 연도에 맞춘 **8.8%**입니다.

    지드래곤이 운영하는 패션 브랜드 **피스마이너스원(PEACEMINUSONE)**의 상징 ‘데이지’를 다양한 색상·질감으로 표현한 아트워크가 특징입니다. 

     

    피스마이너스원 하이볼 시리즈의 기록갱신

     

    블랙 하이볼은 포켓CU에서 한정 수량인 8888캔이 준비됐는데, 판매 시작과 동시에 단 1초 만에 전량 완판됐습니다.
    이어 출시된 레드 하이볼은 판매 이틀 만에 CU 편의점 단일 품목 기준으로 최고 일매출 기록을 세우며 흥행을 이어갔습니다.
    이렇게 시리즈 전체가 국내에서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으며, 몽골 CU 등 해외 점포에서도 수출 문의가 쇄도하는 등 글로벌 관심까지 받고 있습니다. 이번 ‘피스마이너스원 데이지 하이볼’은 단순한 주류를 넘어 K-컬처를 대표하는 히트 상품으로 자리 잡을 전망입니다. 출시일에 맞춰 서두르지 않으면 또다시 ‘완판’ 소식을 듣게 될지도 모릅니다.

    반응형